사주보는데 도와주십쇼 ㅠ

ㅇㅇ 2 1,027
셀프사주 좀 보려고 사주 책 펴놓고 해석하는데 많이 우둔한 터라 지정간 따지는데서 막히네요 ㅠㅠ
뜨거운 한여름의 작은 밭 사주라고 하는데 무슨 뜻인지도 모르겠고요
사실 입시에서 우여곡절을 겪고 교대에 가긴했는데 도저히 적성에 안 맞아서 때려치고 한의대 준비중인데
워낙 시련이 많다 보니 사주에 관심을 가지게 됐네요.
올해가 천을귀인살이 있다는데 옳게 해석한 건가요?
결혼 적령기도 한번 봐주셨으면 합니다.

2 Comments
25 무주상 20-02-15 11:39 0   0
교육, 한의학 님이 말씀하신 것들 다 님에게 맞는 분야입니다.
네, 내가 관심가는 것 또는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깊게 분석하고 깊게 파고들어가고 또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한 우물을 파고 그렇게 되는데,
내가 하나에 너무 집중하다 보니까, 다른 것들이 님에게 잘 안맞게 되니까 아픔도 겪는 것이지요.
반드시 항구도시로 가면 좋다. 물과 바다와 친숙한 지역에 가는 것이 좋다 그렇게 봅니다.
내가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물과 바다를 보면서 해소하는 것도 좋은 방안이겠죠.

한의대를 간다면 이름값이 떨어지는 곳으로 가게 됩니다.
님은 너무 깊게 깊게 파고들어가는데, 이해를 완벽하게 하려고 하고, 하는데, 마음의 짐을 덜어 가볍게 가볍게 마음을 가볍게 하면서 공부를 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여러번 빠르게 보면서 저절로 이해가 되도록 하는 공부방식도 있으니 너무 깊게만 파고드러가려고 하지는 마십시요.

올해 천을귀인이 들어있는데, 올해 새로운 환경,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됨을 뜻합니다.

결혼은 좀 늦어집니다. 내가 직업환경의 요건을 다 갖추고 결혼하여 가정을 꾸릴 수 있다고 생각이 되면 그 때가서 하시는게.
2031년이 좋아요.
ㅇㅇ 20-02-15 17:06 0   0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